해외축구중계 보러가기

VanVleet, Clippers에게 패한 후 NBA 심판을 비판한 것에 대해 벌금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6회 작성일 23-03-10 21:01

본문



Fred VanVleet는 기자들에게 연설하기 전에 이중 호흡을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토론토 랩터스 가드는 심판 벤 테일러와 그의 크루들에 대한 불만을 억누를 수 없었다.


VanVleet는 수요일 밤 랩터스가 LA 클리퍼스에 108-100으로 패한 후 테일러를 극도로 비판했습니다. 이는 테크니컬 파울뿐만 아니라 파울과 자유투의 격차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는 심판에 대한 대중의 비판으로 목요일 NBA로부터 $30,000의 벌금을 물었습니다.


“괜찮아요. 내가 벌금을 물게. 난 별로 상관 없어. 오늘 밤 벤 테일러가 끔찍하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VanVleet는 욕설을 사용하면서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밤, 아시다시피 3일 중 게임을 망치는 한두 번이 있습니다. 연속으로 몇 게임이 그랬습니다. 확실히 덴버는 강했다.


"당신은 오늘 밤 나와 꽤 열심히 경쟁하고 나는 게임의 전체 역학을 바꾸고 게임의 전체 흐름을 바꾸는 (형편없는) 기술을 얻습니다."


NBA 6년차인 밴블릿은 3쿼터 7분 2초를 남기고 시즌 8번째 테크니컬에 도전했다. Paul George는 자유투를 성공시켜 Clippers를 65-57로 끌어올렸습니다.


VanVleet는 그가 기술을 선택한 이유는 비록 좀 더 다채로운 언어를 사용하기는 하지만 그가 생각하기에 몇 가지 의심스러운 콜을 통해 플레이하기를 그의 팀에 간청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이 말할 수 있는 것에 미세한 선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Taylor가 그에게 충분한 여유를 주지 않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토론토는 로스앤젤레스의 18개에 23개의 파울을 요구받았지만, 클리퍼스는 라인에서 31개 중 24개, 랩터스는 14개 중 13개였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