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중계 보러가기

무료 MLB 중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89회 작성일 23-03-07 21:19

본문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MLB)은 미국과 캐나다에 소재한 30개 구단으로 구성된 최상위 프로야구 리그입니다. MLB은 1903년 이래로 많은 역사를 만들어왔습니다.


MLB은 1903년에 처음으로 월드시리즈를 개최하여 전국적으로 대단한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후 MLB은 역대 최강의 구단으로 각광받은 뉴욕 양키스와 함께 큰 인기를 끌면서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1947년, 잭이 코비가 브루클린 다저스의 구단원으로 선발되면서 MLB에서는 처음으로 흑인 선수가 등장하였습니다. 그 후 MLB은 유수한 흑인 선수들과 함께 미국과 세계에서 가장 대중적인 스포츠 중 하나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MLB은 매년 162경기의 정규시즌과 포스트시즌을 펼치며, 월드시리즈 챔피언을 가리는 결정적인 경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MLB은 역사적인 순간들, 스타들의 등장, 혁신적인 기술들 등 다양한 측면에서 스포츠 팬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MLB 정규시즌

현재 MLB의 일반적인 시즌은 보통 3경기 시리즈로 이루어지나 가끔 2, 4경기 시리즈나 드물게 5경기 시리즈로도 있는 162경기의 일정이다.
순연된 경기나 서스펜디드 경기의 재개는 즉석으로 1경기 또는 5경기 시리즈가 만들어지는 결과를 가져올 수있다.
한 팀의 시리즈는 여러 시리즈가 함께 모인 홈과 원정 경기로 구성된다. 팀은 대개 1주일에 6경기를 치르고, 월요일 또는 목요일에 휴식일을 갖는다.
종종, 경기는 밤에 일정이 있지만, 6~8월 동안에 더 많은 날 경기가 치러진다.
모든 MLB경기쪽티비를 통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bg_mlb2.jpg


일요일 경기는 일반적으로 오후에 치러져서, 경기팀들이 다음 월요일 밤경기를 위한 경기지역으로 이동하도록 시간을 만들어준다.
5월 중순의 한 주와 6월의 마지막 ⅔에 팀은 인터 리그에 참가하는데, 이따금 있는 서로 다른 리그에 있는 다른 팀끼리의 대결을 보기위해 온 팬들을 허용한다.
2013년부터는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내셔널 리그 중부에서 아메리칸 리그 서부로 소속을 옮기면서) 시즌중에도 인터리그를 한다.
시즌의 모든 진행 이후에, 팀은 리그의 4개 플레이오프 티켓을 두고 경쟁하는데, 팀이 소속된 디비전에서 우승하거나, 또는 와일드 카드의 지위를 얻게 된다.
역대 시즌에서, 포스트 시즌 팀은 시즌 마지막까지 가서 결정되는 반면에 8월에 일찍 결정되는 경우도 있다. 포스트 시즌은 가을에 열리게 된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의 2022시즌은 근래 최고의 흥행 시즌 중 하나였다.
대표적으로 로저 메리스 의 AL 홈런 기록을 61년만에 경신한 애런 저지의 홈런쇼,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변함없는 투타겸업 퍼포먼스를 보여준 오타니 쇼헤이의 아메리칸 리그 MVP 대결,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역사에 남을 기록들인 알버트 푸홀스의 700홈런과 미겔 카브레라의 3000안타 마일스톤도 올해 MLB의 흥행에 큰 영향을 주면서 사람들의 발길을 야구장으로 이끌었다.
다만 흥행성은 전년도에 비해서 크게 늘어났다고 볼 수 있지만 포브스에 따르면 # 관중수는 코로나 직전인 2019년보다 6프로나 하락했기 때문에 경기를 직접 보는 사람들은 줄어들고 TV나 핸드폰으로 자가 시청하는 사람들이 늘어난것도 올해 MLB의 특징이지만,올해 MLB는 여러 대기록들이랑 명승부가 많이 나왔다는것은 사실이다.
1857년 전국 야구 선수 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Base Ball Players, NABBP)가 뉴욕에서 출범한다.
이 과정에서 니커보커 규칙을 헨리 채드윅이 대폭 개정해 양 팀의 공격과 수비를 9이닝으로 한정하는 룰이 만들어졌다.
그 외에도 헨리 채드윅은 야구 기자이자 역사가로, 삼진을 'K'로 표기한 최초의 인물이며 박스스코어를 고안하는 등, 그 공로를 인정받아 1938년 미국 야구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