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중계 보러가기

해외스포츠중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60회 작성일 23-03-07 21:13

본문


세계 각국에서는 다양한 유명한 스포츠리그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들을 몇 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NBA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미국과 캐나다에서 운영되는 농구 프로 리그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리그 중 하나입니다.


2. MLB (Major League Baseball)

미국과 캐나다에서 운영되는 야구 프로 리그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프로 스포츠 리그 중 하나입니다.


3. NFL (National Football League)

미국에서 운영되는 미식축구 프로 리그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4. EPL (English Premier League)

영국에서 운영되는 축구 프로 리그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구 리그 중 하나입니다.


5. La Liga (Spain Primera Division)

스페인에서 운영되는 축구 프로 리그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구 리그 중 하나입니다.


6. Bundesliga

독일에서 운영되는 축구 프로 리그입니다. 유럽의 다른 리그와 비교해도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7. Ligue 1

프랑스에서 운영되는 축구 프로 리그입니다. 유럽에서 가장 강력한 클럽들이 많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8. Serie A

이탈리아에서 운영되는 축구 프로 리그입니다. 역시 유럽에서 가장 강력한 리그 중 하나입니다.


9. NHL (National Hockey League)

미국과 캐나다에서 운영되는 하키 프로 리그입니다. 북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위의 리그 외에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리그들이 많이 있습니다.



해외스포츠중계를 쪽티비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유럽과 미국, 세계 여러 쟁쟁한 국가에서 활약하는 한국의 스포츠 선수들, 해외 리그에서 활동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는 즐거움은 국내 스포츠 팬들에게 있어 매우 큰 자리를 차지합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텔레비젼 스포츠 채널이나 네이버티비 등의 채널을 이용하여 무료로 해외 스포츠 중계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2021년부터 대부분의 해외 스포츠 리그 중계가 유료화되며 이제는 무료 중계를 시청하기가 어렵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 현상은 어떤 결과로 이어지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해외스포츠중계 OTT서비스 등장
Over the Top(OTT)은 "셋톱박스(Top)을 넘어"라는 뜻으로 셋톱박스라는 하나의 플랫폼에만 종속되지 않고 PC,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콘솔 게임기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자가 원할 때 방송을 보여주는 방식이다.
종종 N스크린(N-Screen)이라고도 한다. N스크린이란 모바일 디스플레이, TV, PC 등 N개의 스크린에서 볼 수 있다는 의미로, OTT를 사용자 중심에서 정의한 용어다.

최근 OTT 서비스를 통해서 여러 해외스포츠를 시청이 가능한 시대로 변화해 가고 있습니다

그런 한편 넷플릭스, 왓챠, 티빙과 같은 OTT서비스를 위시로 한 영상 플랫폼이 다각화되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영상을 스트리밍하여 방송을 볼 수 있는 OTT서비스는 현재 많은 이용자들을 보유하며 기존의 영상 플랫폼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현 상황에서 쪽티비는 최대한 회원님들에게 편리한 해외스포츠중계 영상 시청을 도와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각 플랫폼이 보유한 콘텐츠 자체가 경쟁력이 되기 때문에 유료인 OTT 플랫폼에서 손흥민 선수의 경기와 같은 특별히 인기있는 해외 스포츠중계를 하게 된 것도 최근 스포츠중계가 유료화되는 흐름과 일치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커뮤니티 유저와 컨텐츠를 보유한 쪽티비에서는 해외스포츠 무료중계, 해외축구 무료중계, EPL 무료 중계, NBA 무료중계, MLB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