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중계 보러가기

무료 해외축구 중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80회 작성일 23-03-07 21:14

본문



쪽티비에서는 해외스포츠 무료중계, 해외축구 무료중계, EPL 무료 중계, NBA 무료중계, MLB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국에서 스포츠중계를 유료로 시청해야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국내에서 중계권을 보유한 방송사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스포츠 중계권은 대부분 해외 리그나 대회의 경우 해외의 방송사가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해당 방송사와 계약하여 중계권을 확보해야 합니다. 이러한 계약은 대부분 매우 비싸며, 이 비용을 투자한 방송사만 중계권을 보유할 수 있기 때문에 시청자는 그들의 방송을 구독해야 합니다.


둘째, 국내 방송사들은 중계권을 구매하고 중계를 제공하는 비용을 상당히 많이 듭니다. 이를 회수하기 위해 시청자들에게 구독료를 청구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셋째, 프로 스포츠 리그들은 중계권 수익금을 중요한 수입원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 수익은 구단들의 운영 비용, 선수들의 연봉, 경기장 등을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스포츠 중계권은 대개 매우 비싸며, 이를 회수하기 위해 방송사들은 시청자들에게 구독료를 부과합니다.


따라서, 한국에서 스포츠중계를 유료로 봐야 하는 이유는 중계권 구매 및 운영 비용 등 다양한 요인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형성된 것입니다




14e265b63d0b916e31c644c661745d31_1678866315_5148.png
 




해외스포츠중계는 현재 여러 채널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으로는 스포티비, 티빙, 쿠팡플레이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스포츠 팬들이 이용하는 플랫폼은 스포티비입니다.
스포티비가 현재 운영하는 채널로는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프라임과 모바일 OTT 서비스인 스포티비 나우를 들 수 있습니다.
UEFA 유로파리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UEFA 챔피언스리그, 라리가, 분데스리가, UEFA, 네이션 리그 등의 해외 축구 중계와 UFC, MLB, NBA 등 여러 종목의 스포츠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전까지 해외스포츠중계를 무료로 볼 수 있었던 시청자들은 여러 가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해외에서 이미 스포츠 중계가 유료였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스포츠중계가 유료로 바뀌게 된 것은 당연히 오게 될 상황이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해외에서는 경기당 과금이라는 PPV 유료 중계 시스템이 이미 체계적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스포츠중계를 무료로 보지 않고 유료로 보는 것은 당연하게 받아들여지는 문화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펍이나 바 등에서 다같이 모여서 스포츠경기를 보곤 하는 것입니다.




UEFA 유로 2020은 씨제이 계열의 OTT서비스인 티빙에서 중계했습니다.
손흥민이 소속된 토트넘 경기를 주로 볼 수 있는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는 티빙과 같은 OTT서비스인 쿠팡플레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반면, 아직 스포츠중계를 무료로 보는것에만 익숙해져있어 유료 문화가 완전히 자리잡지 못한 우리나라에서 스포츠 경기를 유료로 중계하는 것이 시기상조라는 부정적인 반응들도 있습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가 유료로 바뀌게 된 것에 대한 반발 의견들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이미 케이블TV가 유료라 요금을 지불하고 있는데 또 다시 특정 채널을 보기 위해 돈을 낸다는 것에 거부감이 든다는 것입니다. 또한, 유료 채널인데도 불구하고 화질이나 연결상태 등 시청 환경이 열악하다는 의견과, 지상파 방송에 비해 해설과 진행이 비전문적이라는 비판도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무료스포츠중계를 쪽티비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